티스토리 뷰

 

최고의 이혼 5회 6회 무료 재방송 다시보기

 

 

 

 

KBS2TV 최고의 이혼 드라마는 차태현과 배두나의 환상적인 콤비를 엿볼 수 있는 드라마이네요. 월화드라마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고 이번주는 최고의 이혼 5회와 6회가 방송이 되네요. 다음주에는 7회와 8회도 상당히 흥미진지 하네요. 드라마 무료 재방송 사이트를 통해서 무료 재방송을 시청해보시길 바래요.

 

 

 

 

 

 

최고의 이혼 드라마는 현대인들의 복잡한 결혼 사정을 모티브로, 해마다 쉴 새없이 급증하고 있는 황혼 이혼 및 싱글족 세태를 풍자하여, 대한민국에 실존하는 사랑, 결혼, 가족에 대한 남녀의 생각 차이를 유쾌하고 진지하게 공감해 보자는 취지로 기획한 러브 코미디 드라마입니다.

 

 

 

 

 

 

최고의 이혼 드라마는 32부작이며, 월화드라마로 본방송은 매주 오후 10시에 시작이 되며, 재방송시간 및 채널은 방송 편성표를 통해서 좀 더 상세히 확인 후 시청해보시길 바랍니다.

 

 

 

 

 

 

 

 

 

 

최고의 이혼 등장인물

 

차태현 : 조석무 역 (아역: 설우형)
배두나 : 강휘루 역
이엘 : 진유영 역
손석구 : 이장현 역

 

 

석무 가족
문숙 : 고미숙 역 - 조석무의 할머니.
최정우 : 조구호 역 - 조석무의 아버지.
남기애 : 백미연 역 - 조석무의 어머니.
윤혜경 : 조석영 역
정지순 : 고명근 역
고재원 : 고성빈 역

 

 

휘루 가족
유형관 : 강추월 역
황정민 : 이종희 역
김혜준 : 강마루 역
하윤경 : 주수경 역

 

 

그 외 인물
위하준 : 임시호 역
신성민 : 백찬진 역
송지호 : 남동구 역
김채은 : 송마리 역
서윤아 : 송은주 역
김가란 : 성나경 역
최우리 : 유지역

 

 

 

드라마 재방송 사이트에서는 최고의 이혼 재방송 시청시 2회분량이 업로드가 되었기에 예를 들어 최고의 이혼 2회를 선택하실 경우 3회분과 4회분 방송을 동시에 시청이 가능하네요. 드라마 최고의 이혼은 이번주 5회와 6회가 방송이 될 예정이네요.

 

 

 

 

 

최고의 이혼 재방송